에이블리 판매자센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블리는 2015년에 설립된 앱기반의 온라인 쇼핑몰로 주로 여성 의류를 판매를 합니다. 단 한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이끌어 낸것으로 유명하죠. 그리고 2020년에는 패션 업계 1위 앱인 지그재그를 제치고 월 이용자 수를 1위를 달성을 했습니다. 많은 창업자 분들께서 에이블리를 입점을 원하며, 판매자들의 위한 문의 연락처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금 부터 판매자 센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블리 특징
![에이블리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셀러지원센터 상담하기 2 image 26](https://nobrothers.co.kr/wp-content/uploads/2024/03/image-26-optimized.png)
에이블리 (ABLY)는 누구나 쉽게 마켓을 창업해 입점을 할 수 있으며, 구매자의 입장에서도 몇가지의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어 판매에 유리합니다.
- 모든 상품이 무료배송 입니다.
- 1:1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자 취향에 맞게 연결해 줍니다.
- 다양한 업체가 입점하고 있으며 이를 한눈에 가격비교를 하며 모아보기 좋습니다.
- 10대에서 30대 까지의 패션을 커버를 하고 있는 다양한 연령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에이블리 파트너로 입점한 경우에는 고객응대부터, 물류, 교환, 반품 등의 서비스를 에이블리가 맡아줘서 누구나 쉽게 마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블리를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에이블리 고객센터 1833-8021 으로 문의를 하면되며, 이메일 문의로는 support@a-bly.com 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이블리 판매자센터 (셀러지원센터)
에이블리의 판매자센터 페이지 접속을하여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후 로그인을 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입점문의는 에이블리 셀러지원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러지원센터에서는 챗봇을 통한 상담 서비스가 제공이 되며, 자세한 문의를 위한 채팅 상담도 가능 합니다. 채팅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10시 ~ 18시 입니다.
![에이블리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셀러지원센터 상담하기 5 셀러지원센터 운영시간](https://nobrothers.co.kr/wp-content/uploads/2024/03/image-24-optimized.png)
![에이블리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셀러지원센터 상담하기 6 어드민 페이지 이미지](https://nobrothers.co.kr/wp-content/uploads/2024/03/image-23-optimized.png)
![에이블리 판매자센터 전화번호 셀러지원센터 상담하기 7 챗봇운영 이미지](https://nobrothers.co.kr/wp-content/uploads/2024/03/image-25-optimized.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