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판매자센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블리는 2015년에 설립된 앱기반의 온라인 쇼핑몰로 주로 여성 의류를 판매를 합니다. 단 한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이끌어 낸것으로 유명하죠. 그리고 2020년에는 패션 업계 1위 앱인 지그재그를 제치고 월 이용자 수를 1위를 달성을 했습니다. 많은 창업자 분들께서 에이블리를 입점을 원하며, 판매자들의 위한 문의 연락처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금 부터 판매자 센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블리 특징
에이블리 (ABLY)는 누구나 쉽게 마켓을 창업해 입점을 할 수 있으며, 구매자의 입장에서도 몇가지의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어 판매에 유리합니다.
- 모든 상품이 무료배송 입니다.
- 1:1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자 취향에 맞게 연결해 줍니다.
- 다양한 업체가 입점하고 있으며 이를 한눈에 가격비교를 하며 모아보기 좋습니다.
- 10대에서 30대 까지의 패션을 커버를 하고 있는 다양한 연령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에이블리 파트너로 입점한 경우에는 고객응대부터, 물류, 교환, 반품 등의 서비스를 에이블리가 맡아줘서 누구나 쉽게 마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블리를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에이블리 고객센터 1833-8021 으로 문의를 하면되며, 이메일 문의로는 support@a-bly.com 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이블리 판매자센터 (셀러지원센터)
에이블리의 판매자센터 페이지 접속을하여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후 로그인을 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입점문의는 에이블리 셀러지원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러지원센터에서는 챗봇을 통한 상담 서비스가 제공이 되며, 자세한 문의를 위한 채팅 상담도 가능 합니다. 채팅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10시 ~ 18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