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사고가 났을때 아무리 평소에 침착한 사람이라도 당황을 하여 자동차 보험사 전화번호를 어떻게 찾을지 허둥지둥 하시는 분들이 있죠. 사고 뿐만 아니라 긴급견인, 기름이 없을때, 타이어펑크 등 긴박한 경우라도 당황하지말고 바로 접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 이용 하시는 분들이 차동차 사고가 났을때 긴급하게 보험 담당자에게 전화하여 배정받고 접수하는 고객센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고접수 – 사고접수 후에 빠른 시간 내에 고객에게 연락을 취해 사고내용을 파악 ▶담당자지정 – 임시담당자가 사고처리 진행을 하다가, 정비업체/병원이 확정되면 지정담당자가 진행 ▶사고조사 – 각종 자료를 바탕으로 사고내용을 파악 ▶피해조사 – 차량파손은 내용, 사진, 견적서를 기준, 인사사고는 진단서를 통해 파악하여 진행 ▶보험금산정 및 지급 – 보험 표준약관에 근거 수리비,합의금 등 기타 특약 보험금 확정 지급 ▶종결 – 최종 보험금이 지급되면서 사고처리 고객에게 안내 후 완료 |
삼성화재 고장출동 종류
삼성화재 고장출동 서비스는 각종 문제로 인한 고장 혹은 운행이 곤란할 경우가 발생한 경우에 고객의 요청에 따라 삼성화재에서 현장에 출동을 하여 처리를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어떠한 경우 고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비상구난 –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같은 것들과 충돌을 하여 자동차 운행이 어려운 경우 ▶긴급견인 – 사고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에 10km 이내 가까운 정비소로 견인 ▶비상급유 – 연료(기름)이 떨어져서 멈췄을때 3L까지 급유 (LPG 전기차량은 10km 이내 충전소로 견인) ▶배터리충전 – 배터리 방전시 임시 충전 진행 ▶타이어교체 및 수리 – 타이어 펑크시 수리, 수리불가시 차량내부 예비 타이어로 교체 |